[서울맛집] 오모가리-김치찌개.불고기뚝배기(용산아이파크4층)

2013. 9. 21. 18:30지구별음식이야기/서울시먹거리

20130921

 

 

 

서울에 올라올땐, 대부분 약속이 있거나, 물건을 사거나, 등등의 목적이 있는 발걸음이라..

식사를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도 그런식의 하루 였네요.

 

용산에서 마지막 일을 보고, 서울역으로 가서 기차를 타려고 했는데, 배가 고파 가까운 곳의 먹을거리를 찾았습니다.

 

다행이.. 용산의 선인상가 물건 구매한 곳 아주머니의 추천으로 용산아이파크 4층의 오모가리김치찌개로 목적지를 잡았습니다.

 

 

 

 

커다란 빌딩안의 먹거리가 가득 있는 층의 한부분에

오모가리김치찌개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 왔네요.

 

커다란 마트나, 백화점 같은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건물이라 밥먹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시간도 저녁식사 시간이라 더 많은 듯 했네요.

 

 

 

 

 

 

반찬은 간단하게 4가지 나왔습니다.

 

 

 

 

 

 

 

 

 

 

 

 

 

 

김치찌개가 주메뉴인듯 해서 하나 주문했고,

 

 

 

 

 

 

 

 

불고기뚝배기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공기밥.. 밥을 담은 그릇이 일반적인 그릇과 조금 달랐는데,

양은 좀더 많은듯 했네요.

 

 

김치찌개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추천해준 분은 여기 김치찌개 맛있다고 하셨는데, 그냥 평범했어요.

그래도 밥 한공기 먹기에는 괜찮았습니다.

 

 

불고기뚝배기는 고기보다 국물에 자꾸 손이가네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식사는 금방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