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대청게장 - 무한리필 간장게장.양념게장-관저동

2013. 8. 31. 21: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0831


 오래전에 없어진 식당입니다.



 

몇달전에 대청댐 가는길에 있는 게장무한리필집 다녀왔었는데,

같은 집이 관저동에도 생겼네요. 6월쯤에 문을 열었다고 하네요.

 

 

 

찾아가보니, 예전에 고기집 이었던 곳이네요.

전에 이곳에서 고기 먹은적 있었는데, 사장님은 같은사람이라고 하네요.

 

 

 

 

 

 

외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저녁 9시쯤 되는 시간인데, 손님들이 제법 있네요.

 

 

 

 

 

 

국내산 꽃게랍니다.

 

 

 

 

 

 

1인 12000원 이네요.

주문은 사람수만 말해주면 됩니다.

 

추가로 먹을 수 있는 것은 해물부추전 뿐이네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은 몇가지만 나옵니다.

상추겉절이가 바로 버무려 나오는 것인지 싱싱하고, 맛있네요.

 

 

 

 

 

 

 

 

전체적인 상차림 입니다.

 

게장이 메인이라 반찬들은 얼마 않됩니다.

 

 

 

 

 

 

 

간장게장이 많이 나오고,

 

 

 

 

 

양념게장은 간장게장에 비해 적게 나오는데,

처음먹을때는 매운줄 모르는데, 먹다보면 많이 매워지네요.

 

 

 

 

 

 

계란후라이가 사람숫자대로 나오고

추가로 더 먹으려면,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게장하고 밥을 먹어서 그런가 밥 양은 꽤 많습니다.

일반 공기밥 2배는 되는듯 합니다.

 

따뜻한 미역국하고 같이 나오네요.

 

 

 

 

 

 

 

 

 

간장게장.. 속이 꽉찼습니다.

손으로 누르면 게속이 밀려나오는데, 한입 물어주면 입안 가득할정도로 많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안짜서 계속먹다보니..

짠맛이 누적되서 다 먹어 갈 수록 먹는 속도가 느려지네요.^^

 

역시 게장입니다.

 

 

 

 

 

 

셀프코너라고 있는데,

제공된 반찬들, 추가로 먹을 간장게장, 양념게장이 있습니다.

 

 

 

 

 

 

겆절이는 따로 주문하면 가져다 주셔서 몇번 리필했습니다.

 

 

 

 

 

 

 

간장게장은 더 먹기 힘들것 같고, 양념게장이 맵지만 좀더 가져다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