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맛집] 왕천파닭 - 순살파닭

2013. 6. 13. 20:0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613


요즘 공주를 가끔 가게 되는데,

오늘은 저녁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밥을 먹을까 하다가 같이 있던 동생이 치킨을 먹겠다고 해서 왕천파닭을 갔습니다.

 

대전에서도 몇번 먹어본 곳이라 맛은 어느정도 검증이 된 곳이네요.

 




 

공주 메가박스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학가 답게 젊은 학생들이 엄청 많이 이동하는 길에 있네요.

 

 

 

 

 

 

 

순살파닭을 주문했는데, 이것도 양념치킨이네요.

 

 

 

 

 

 

 

기본 무, 양념소스, 소금이 나오네요.

 

후라이드치킨이 아니라 소금은 필요 없었는데, 주니까 받아놨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왕천파닭 양이 많네요.

 

가격이 거의 2마리정도 되니 양도 많은게 맞기는 할것 같습니다.

 

 

 

 

 

양념순살치킨 위에 파, 그리고 위에 마늘, 레몬이 올라가 있습니다.

 

 

 

 

 

 

 

 

색이 먹음직하네요.

 

 

 

 

 

 

파, 마늘과 함께 먹으니 그냥, 맛있습니다.^^

양념치킨만 먹을 때와는 다른맛이에요.

 

 

 

 

 

 

파와 함께 먹는 치킨 맛있습니다.

 

 

 

 

둘이 먹다가 양이 많아서 일부는 포장해서 가지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