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돈과닭-고기부페.건양대학교앞

2013. 7. 18. 18:36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718

 

논산 건양대학교 앞에 고기부페집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저녁먹으러 저렴하고 양많은것 먹자.. 라는 생각으로 모두의 의견을 존중해서 찾은 곳입니다.

 

 

 

 

식당은 건양대 정문 옆 맞은편 근옥빌리지 라는 건물의 지하에 있습니다.

 

 

 

 

 

 

 

건물 뒷편에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식당에 내려가니, 대학교 앞이라 학생들이 많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옆으로는 빈 테이블도 있었고, 한번에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식사가 가능할 만큼 넓게 느껴졌습니다.

 

 

 

 

 

 

 

성인 9000원

6세이하 6000원

 

고기부페 답게 무한리필이 같이 적혀 있네요.

 

남기면 별금 있다는데, 여기는 벌금이 조금 쎄네요. 5000원.^^

 

대부분의 사람들이 벌금 내고 나와본적은 거의 없는데,

아무래도 남기지 말고 필요한 만큼만 먹으라는 의미가 더 깊은듯 하네요.

 

 

 

 

 

 

 

고기의 종류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냉동고기 였습니다.

 

고기의 종류는 기본적인 것들만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대도시가 아닌곳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는게 좋습니다.

 

 

 

 

 

 

고기들을 가져오고,

치즈 들어있는 떡도 있습니다.

 

 

 

 

 

 

굽기 시작합니다.

반찬 기본셋팅은 단순하네요.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옵니다.

 

 

 

 

 

 

 

떡갈비도 있어 가져와서 구워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고기는 원래 한가지위주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같이 앉은 일행들이 여러가지 고기를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김치를 같이 익혀서 하나씩 먹었네요.

어째 김치는 구울 수록 더 짜지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입구옆에 있는 아이스크림 냉장고에서 직접 퍼서 먹는 아이스크림.. ^^

 

 

 

고기 먹고 아이스크림 먹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