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본가순대 - 순대국.돌솥밥.순대

2013. 6. 27. 18: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627

 

 

연무대의 순대국밥집 입니다.

밖에서 보면, 돌솥밥이 포함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순대국밥도 먹고 싶고, 돌솥밥을 준다니.. 좋아하는 음식이라 들어가봅니다.

 

 

 

 

 

 

돌솥밥 나오는 시간이 15분 걸린다고 나오네요.

 

테이블은 방으로 된곳이 있고,

의자에 앉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긴 통로형 식당이네요.

 

 

 

 

 

 

순대국밥, 순대를 주문했습니다.

 

 

 

 

 

 

돌솥밥, 순대국이 나왔네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순대국밥집에서 흔히 나오는 반찬들 말고

특이하게 생채가 나오네요.

신김치도 나왔는데, 순대국밥하고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피순대라 하나요?

선지같은 것이 어우러져 있는 순대가 들어있습니다.

 

 

 

 

 

순대국밥의 간은 새우젓으로 합니다.

순대국하고 새우젓은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돌솥밥입니다.

 

밥이 상당히 맛있습니다.

어떤 쌀을 사용하는지 국밥용으로 말아먹기 아까울 정도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순대모듬의 절반가격인 순대만 주문했습니다.

순대국밥을 먹고 있어서 순대를 많이 주문하기 그래서 순대만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앞접시에 순대 하나 놓고 새우젓 올려서 먹으니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돌솥밥으로 만든 누른밥을 먹었습니다.

아주 뜨끈하고 속이 든든하네요.

 

 

순대국밥집에서 돌솥밥, 누른밥 이색적이지만 맛있는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