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논산활어도매시장-자연산석굴+가리비찜-무한리필

2013. 3. 22. 18:2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322

 

논산에 있는 활어횟집중 잘 나온다고 하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사람들이 밑반찬도 잘나오고, 싱싱하다고 했는데, 오늘은 조개찜을 먹으러 왔습니다.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논산활어도매시장

 

 

 

 

 

이 사진은 밥 다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

왼쪽, 위 첫번째 현수막에 보면,

자연산석굴+가리비찜 무한리필이라고 되어있네요.

1인 : 15000원 = 무한리필

추가로 상차림 3000원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수조들이 있고,

이곳에서 선택한 횟감들을 계산하고, 안으로 들어가 1인당 3000원의 차림상비를 주면,

밑반찬(스끼다시)하고 매운탕까지 제공되네요.

공기밥은 별도 인듯합니다.

 

 

 

 

 

 

 

 

 

 

 

 

밥먹는 곳은 칸막이로 구별 되어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다양한 회, 찜, 등을 먹고 있네요.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오늘은 무한리필로 조개찜을 먹으러 왔습니다.

 

석굴, 가리비만 나온다고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기본 반찬들이 셋팅이 되기 시작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회무침, 번데기, 꽁치, 옥수수, 계란찜, 초밥, 호박튀김, 미역국, 장어구이, 버섯구이, 알밥

 

3000원 이라고 보면 매운탕까지 나오니 정말 잘나옵니다.

 

본 메뉴인 조개찜 나오기 전까지 먹다보니..

조개찜은 얼마 못 먹을듯한 기본차림입니다.

 

전략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

다양한 음식 잘 나오면 밥먹으러 온 입장에서는 좋기는 합니다.

 

 

 

 

 

 

 

조개찜이 나왔습니다.

커다란 양재기에 석굴, 가리비가 담겨나오는데, 주방에서 찜을 해서 나온것이라

그냥 먹으면 됩니다.

 

 

 

 

 

가리비가 껍데기에 비해 좀 작은감이 있지만,

맛은 있네요.

 

찜통에 들어갔다가 나와서 그런지 더 작아보입니다.

 

 

 

 

 

가리비 맛있네요.

 

 

 

 

 

 

자연산석굴도 맛있습니다.

특별히 간을 하지 않은 상태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다시 리필해서 또 먹어습니다.

추가로 리필할때는 먹고싶은것만 선택해서도 가능하고, 양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을 주문했는데,

도미머리가 들어있네요.

 

도미로 끓인 매운탕 괜찮네요.

매운탕 먹는 사람들 마다 맛있다고 합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도미머리도 커서 먹을 것도 있네요.

 

 

 

 

 

무한리필 조개찜, 매운탕 맛있게 먹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