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캠핑.대전흑석리.상보안유원지(노루벌) - 재탕으로 먹는 음식

2013. 3. 10. 19:00지구별여행이야기/캠핑.낚시.먹거리

20130310

 

캠핑 . 대전흑석리 . 상보안유원지 - 고추장불고기볶음밥 . 소불고기 . 칼국수 . 갑오징어

 

 

 

일요일오후 형님들에게 호출이 왔습니다.

캠핑하고 있으니 놀러오라는... 그런데 먹을거라기 별로 없다고 해서

정육점에서 소불고기사고, 음료수 사고, 친구가 가지고 있던 칼국수 챙겨서 다녀왔습니다.

 

 

 

 

 

흑석리 물가에 자리를 잡고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을 준비합니다.

 

 

 

 

 

 

루프탑텐트 2개를 맞대고 연결하니 천장이 있는 넓은 공간이 생기네요.

 

루프탑텐트에 대한 게시물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chulinbone/2036

 

 

 

 

 

 

 

 

 

 

 

 

우리들이 조금 늦어서 고추장삼겹살을 못먹었지만,

늦은 우리들을 위해 고추장불고기볶음밥을 만들어 주어서 먹고,

 

 

 

 

 

 

닦아낸 그릇에 소불고기를 올렸습니다.

호주산소불고기를 정육점에서 양념된것으로 구매해왔는데,

1만원정도면 성인남성 4명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딱 그정도 양입니다.

 

 

 

 

 

소불고기를 건져먹기를 하고.^^

 

 

 

 

 

 

한쪽으로 몰아서 칼국수면을 넣었습니다.

 

 

 

 

 

 

 

추가로 갑오징어도 넣었습니다.

 

갑오징어는 형님들이 작년에 바다에서 낚시로 잡은것을 손질해서 냉동시켜두었던 것이라네요.

 

 

 

 

 

 

 

소불고기, 갑오징어, 칼국수

어울릴것 같지 않은 재료들이 나름 잘 어울리네요.

 

 

 

 

소불고기양념의 짭짤한 맛이 강해 물을 추가로 넣어가며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밤이 되니 기온이 내려가고 추워져서

휴대용가스통을 사용하는 가스버너로 난방을 합니다.

 

생각보다 따뜻하네요.

 

 

 

 

 

 

마지막으로 커피한잔씩 하는 여유까지..

주말의 캠핑은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도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