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맛집] 원조삼계탕 - 특삼계탕

2013. 2. 3. 12: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203

 

 

 

금산 인삼약초시장 한가운데 자리잡은 건물입니다.

이곳에 원조삼계탕이 있는데,

오래전부터 가끔 와서 먹던곳입니다.

 

 

 

 

 

 

 

 

 

 

방송에 출연을 무척 많이 한 식당이네요.

 

 

 

 

 

 

 

 

 

영업시간

 

 

 

 

 

 

입구로 들어가면, 방문했던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이 가득 걸려있습니다.

 

 

 

 

 

 

 

 

인삼을 파는 동네이고, 삼계탕을 파는 곳이다 보니

여기 저기 인삼주가 많이 담아있네요.

 

 

 

 

 

 

 

 

 

 

그동안 출연한 방송에 대한 내용이 걸려있기도 합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쯤이었습니다.

인삼축제할때쯤 되면 자리가 없을 정도 인데,

오늘은 조금 한가한 느낌이네요.

 

 

 

 

 

 

 

 

전에 왔을때보다 가격이 오른듯 하네요.

여기 온지 몇년된듯 합니다.

 

 

 

 

 

 

 

 

 

특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은 5가지 나옵니다.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땅콩가루 싫어하는 분들은 걷어내고 먹는데,

저는 고소해서 좋더군요.

 

 

 

 

 

 

 

 

 

잘 삶아져서 닭고기가 부드럽고,

인삼이 많이 들어있어 몸보신 제대로 되네요.^^

 

 

 

 

 

 

 

 

일반 삼계탕하고, 특삼계탕의 차이는 들어가는 인삼의 양 차이라고 합니다.

특을 주문했더니 인삼뿌리가 여러개 들어있네요.

 

 

 

 

 

 

 

 

간만에 몸보신 했습니다.

오래된 식당인만큼 맛은 여전히 좋네요.

 

 

 

 

 

 

 

 

메뉴판 하단에 써있던 글을 나중에 발견하고,

인삼주 한잔 달라고 했습니다.

 

 

 

 

 

 

술을 먹지는 않지만, 받아놓고, 맛만 보았네요.

인삼의 쌉싸름한 느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