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맛집] 선희식당 - 인삼어죽.도리뱅뱅.민물새우튀김

2013. 1. 28. 22:39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30127 

 

 

인삼어죽을 지난번에 못먹고, 어죽만 먹어서 언젠가 먹어야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가,

기회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는 인삼어죽을 파는 곳이라고 찾아갔는데, 인삼어죽을 싫어하는 분들이 있다고 일반어죽만 판매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인삼어죽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여기 주소가 충북 영동군 양산면 입니다.

영동쪽으로 돌아서 왔는데, 이곳에서 금산방향으로 5분정도 갔더니,

금산군 제원면 하고  같은도로에 위치하고 있네요.

 

 

충남 금산군 제원면으로 접근해도, 충북 영동군 양산면으로 접근해도 만날 수 있는 같은지역이네요.

이동네가 어죽으로 유명한 곳인데,

충남, 충북이 만나는 경계이기도 하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엄청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인삼어죽을 먹으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대표메뉴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인삼어죽, 도리뱅뱅, 민물새우튀김

 

 

 

 

 

 

 

 

 

 

 

도리뱅뱅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적당히 잘 튀겨지고, 양념이 잘 발라져서 맛있습니다.

 

 

 

 

 

 

 

 

 

 

 

 

민물새우튀김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새우깡 맛이 나는 새우튀김인데요.

 

 

고소하고 계속 젓가락이 가는 중독성이 있네요.

맛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주문할것 같아요.

 

 

 

 

 

 

 

 

 

 

 

 

인삼어죽입니다.

전에는 다른식당에서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이곳은 인삼어죽전문점이라 걱정없이 먹었습니다.

 

 

칼국수면, 수제비, 밥 이 골고루 들어있고,

생선의 비린내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삼어죽, 민물새우튀김, 도리뱅뱅

 

 

맛있는 것을 먹는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네요.

 

 

 

 

 

 

 

 

 

밥을 먹고 나오는데,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