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만나식당 - 젓갈백반

2012. 12. 28. 00:25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21225

 

 

 

 

 

 

 

크리스마스 날의 강경이네요.

저녁이 되어가는 시간 많이 한가해보입니다.

 

 

 

 

 

 

 

 

만나식당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정육점, 젓갈판매, 식당을 전부 운영하는 것 같네요.

 

 

 

 

 

 

 

 

 

내부로 들어가면, 젓갈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판매용 젓갈도 있어서 잠시 구경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방만 있는 식당입니다.

 

 

 

 

 

 

 

 

 

강경에 왔으니 젓갈을 먹어야 할것 같아 젓갈백반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많이 나오네요.

젓갈이 14종류, 일반 반찬이 15종류 라고 합니다.

 

 

 

 

 

 

 

 

 

된장찌개 괜찮네요.

들어있는 풀잎이 어떤식물인지 모르겠는데, 맛있었습니다.

 

 

 

 

 

 

 

젓갈 정말 종류많네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음식이네요.

 

 

짠 음식들이 좋지 않다고 하지만,

젓갈들 좋아합니다.

 

 

적당히 먹는것 좋네요.

 

 

 

아래는 젓갈 14종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일반반찬 15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