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삼대째손두부 - 두부보쌈.콩비지찌개

2012. 12. 3. 23:06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21201

 

 

 

 

 

 

 

 

 

청주에 모임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이었는데, 손님이 많네요.

 

 

 

 

 

 

 

 

 

 

저는 선택권이 없어서 주는대로 먹었지만, 두부보쌈을 주문했네요.

 

 

 

 

 

 

 

 

 

 

 

 

 

테이블 한쪽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던 통이었는데,

콩물이었습니다.

 

 

여름에 먹는 콩국수에 들어갈만한 고소한 콩물을 테이블마다 서비스로 놔두었네요.

간이 되어있는지 간간하니 맛있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기본반찬

많지 않고 단순하게 나오네요.

 

 

 

 

 

 

 

 

 

 

 

두부보쌈입니다.

수육하고, 두부하고 보쌈양념넣고 먹으니 맛있네요.

두부가 순두부보다는 단단하지만, 일반두부보다 약해서 수저로 먹어야할 정도인데,

맛있었습니다.

 

 

 

 

 

 

 

 

 

 

두부가 보기보다 약하네요.

젓가락보다는 수저를 활용해서 먹었습니다.

 

 

 

 

 

 

 

 

보쌈에 두부도 넣고 먹으니 맛납니다.^^

 

 

 

 

 

 

 

 

 

두부를 넣고 끓인국인듯 한데,

보쌈 먹을때, 같이 먹으라고 내왔는데, 두부향이 진하고, 은근 중독성있네요.

 

 

 

 

 

 

 

 

 

 

추가로 콩비지찌개를 먹었습니다.

콩비린내같은것 전혀 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1인분으로 나온 양이 3명정도가 공기밥 하나씩은 비울 수 있을만큼 많은 양이 나오네요.

 

 

 

 

 

 

 

 

 

 

 

식당밖으로 나오는데, 출입문 옆에 있던 냉장고에 콩비지 무료로 준다는 글이 있네요.

일행들이 2개 있던것 챙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