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홍금순왕만두찐빵

2012. 12. 1. 02:52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21127


 

 

논산에만 있는 만두집입니다.

왕만두가 다른곳에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홍금순왕만두찐빵이라는 상호는 이곳에만 있습니다.

 

 

작은공간에서 만두와 찐빵을 만들어내는데,

타이밍 좋게 손님이 빠져나가는 찰라 도착했습니다.

 

 

 

 

 

 

 

 

왕만두를 만드는데, 젊은분이 사장님이라 그런지.. 저울로 일일이 무게를 측정해서 만들고 있었습니다.

 

 

 

 

 

 

 

 

 

고기만두입니다. 김치만두와는 모양이 다르네요.

주먹만한 만두가 1개에 1000원씩입니다.

 

 

 

 

 

 

 

 

포장은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고기만두 입니다. 호빵같습니다.

 

 

 

 

 

 

 

내용이 꽉차있네요.

만두라고 해서 만두피를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만두피라기 보다는 호빵에 가까운 질감을 주었습니다.

만두속도 야채호빵같은 느낌을 주네요.

 

 

 

 

김치만두는 모양이 삼각형입니다.

만두속은 매콤한 느낌으로 가득차있는데,

김치의 매운맛으로 매콤하지만, 느끼함 없이 맛있다고 할까요?

생각보다 많이 괜찮네요.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지만, 김치만두도 맛있었습니다.

 

 

 

 

추운겨울 호빵먹는 느낌을 왕만두먹으면서 느껴보았습니다.

맛있어서 논산에 있는 아는분들이 자주 간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