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행복닭강정

2012. 12. 1. 03:03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21127

 

 

 

 

 

 

논산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 이야기중에 닭강정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밤에 찾아갔습니다.

여기는 논산홈플러스 2층, 롯데리아 앞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네요.

 

 

피자도 팔고 닭강정도 팔고 있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

닭강정이 이만큼 남았다고 하는데,

순한맛 이야기 했더니, 매운맛만 남았다고 해서 매운맛 중간크기로 주문했습니다.

 

 

 

 

 

 

 

 

중간크기가 9900원이네요.

 

 

 

 

 

 

 

 

 

얼굴은 안 올리기로 하고 사진 한장 담았습니다.

홈플러스에 위치하고 있어 매장은 다른곳과 비슷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

 

 

 

 

 

 

 

 

물엿이 많이 들어갔는지 쫀득한 끈적임과 달콤한 맛이 튀김옷을 입은 닭고기와 잘 어울리네요.

그런데, 먹기에 약간 부담될 정도로 커서 여러번 끊어먹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네요.

 

 

그래도, 달달하니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맵다고 했는데, 제가 최근 매운것을 잘 먹는 것인지..

그렇게 맵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매콤한소스 같은것이 들어있는지 매운기운은 잇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