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튀김먹는날 - 분식집

2012. 10. 3. 03:36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20911

 

 

 

밤산책을 나왔습니다.

배도 살짝 고픈것 같고.. 해서 떡볶이 골목으로 갔습니다.

 

 

몇곳의 집이 있는데, 이곳은 처음 가봅니다.

 

 

 

 

 

 

 

 

 

 

 

 

 

논산 롯데리아 골목인데, 특이한 점이 이 골목에서 떡볶이집이 4곳정도 있는데, 대부분이 떡볶이를 주문하면,

기존의 떡볶이판에서 주문한 양 만큼 냄비에 옮겨 다시 한번 끓여줍니다.

 

 

 

 

 

 

 

 

늦은시간에 가서 튀김도 오뎅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여기를 온 가장 중요한 이유가.. 슬러시를 판매하고 있어서 입니다.

간판있는 곳에 현수막으로 슬러시 판매에 대한 글이 있어 일부러 들어왔는데,

 

 

슬러시 정말 오랜만이네요.

 

 

 

 

 

 

 

 

 

분식집에 왔으니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양념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가끔 찾아올 것 같은 맛입니다.

 

 

주인아주머니는 떡볶이 장사만 10년 넘게 했다는데, 이 골목으로 들어온지는 1년 조금 더 되었다고 하네요.

골목의 특성상 냄비에 다시 끓이는 떡볶이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동안의 노하우가 만들어내느 음시글에 녹아있는듯.. 맛있었습니다. 대부분.

 

 

 

 

 

 

 

 

 

 

 

 

 

 

순대는 어디가나 똑같은 맛.^^

 

 

 

 

 

 

 

 

 

 

 

 

염통꼬치는 서비스로 주셨네요.

떡볶이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하다보니. 양념도 아주머니가 개발했다고 하셨는데,

아마도, 기존에 판매하는 소스에 무언가를 첨가한듯 하네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산책나와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슬러시가 목적이었는데, 너무 많이 먹었어요.. 밤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