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후라이팬(FryingPan) - 철판볶음밥.로데오타운3층

2013. 1. 13. 20: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0113

 

 

밥을 먹으러 영화보러 자주가던 로데오타운으로 갔습니다.

3층이 식당가 인데, 여기서 밥을 먹은 기억이 거의 없는데,

사촌형님이 와서 간단히 식사하려고 왔네요.

 

 

 

 

 

인터넷으로 철판볶음밥 검색하다보니 이곳에 있다는 글을 보고 찾아왔는데,

여기 말고 다른 음식점도 있었고,

 

 

이곳 3층의 음식점들 중에는 일본식이 많은것 같네요.

 

 

 

 

 

 

 

 

 

 

밖에서 무엇을 먹을지 결정을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녁먹기에는 늦은 시간 이었지만, 이시간에도 밥 먹으러 오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400년전통의 일본장인정신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반찬은 딱 2가지.

 

 

 

 

 

 

 

사촌형이 주문한 돈까스철판볶음밥

 

 

 

 

 

 

 

 

내가 주문한 새우철판볶음밥 입니다.

새우가 금방 튀겨져 나온것이라 따끈하고 맛있네요.

 

 

 

 

이곳은 표준화 되어있는 음식점이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깔끔한 곳이었습니다.

 

 

 

 

 

 

 

 

 

우동은 모든 음식에 기본제공이라고 합니다.

 

 

 

 

 

 

 

 

 

철 후라이팬에 나온 음식들 따뜻해서 좋고,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