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참나무토종돼지 - 묵은지촌돼지김치찌개

2013. 1. 5. 23:5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520

20130105



20160217일 동학사 인근에 오랜만에 왔더니

참나무토종돼지식당이 없어지고 다른 건물이 들어서 있네요.


  

동학사 삼거리.. 로터리 바로 옆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울타리에 5000원 묵은지김치찌개가 어제부터 지나다니는데 마음이 자꾸 가더니. 결국 오늘 점심은 이곳에서 먹었습니다.


 

 

 

 

마당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좋고, 평상시의 주말보다 사람들이 적어서 여유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마당에서 계룡산도 보이네요.^^

 

 

 

 

 

 

 

 

 

 

 

고기의 초벌구이는 참나무로 따로 하네요.

 

 

 

 

 

 

 

 

 

 

제일 안쪽에 있는 창가 방에 앉고 싶었는데,

음식 나르는 분들 불편할까봐, 적당한 곳에 앉았습니다.

 

 

제일 안쪽방은 좀더 고풍스러운 옛날느낌이 있었습니다.

 

 

 

 

 

 

 

 

 

식사류에 있는 묵은지김치찌개를 먹으려고 들어왔는데,

점심특선으로 있는 고추장석쇠구이가 많이 땡기는데... 원래 목적대로 김치찌개 주문했습니다.

 

 

 

 

 

 

 

 

 

천장

 

 

 

 

 

 

 

한쪽 벽에 곤충들 박제해놓은것이 있네요.

 

 

 

 

 

 

 

 

 

 

고풍스런 느낌이 조금씩 묻어나는 안쪽방 맘에 드네요.^^

 

 

 

 

 

 

 

 

 

 

묵은지촌돼지김치찌개 나왔습니다.

시큼하면서 맛있네요.

 

 

지금 글쓰는 저녁.. 입맛다시고 있어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최근들어 김치찌개가 좋아지네요.

자주 먹게 됩니다.

 

 

 

 

 

20130105

 

묵은지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왔습니다.

 

 

늦은시간 도착했네요.

 

 

 

 

 

묵은지김치찌개입니다.

1인분 5000원 입니다.

2인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여기 김치찌개 정말 맛있습니다.

자꾸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