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목촌돼지수육국밥24시

2012. 12. 16. 23:51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1215

 

 

 

 

 

여름에 이곳에 오고 겨울이 되어 다시 왔습니다.

그런데, 간판이 바뀌었네요.

판매하는것은 거의 그대로 인데, 상호가 변경되었네요.

 

전에 다녀왔을때 게시물입니다. - http://blog.daum.net/chulinbone/1853

 

 

 

 

 

 

 

 

 

내부 인테리어도 거의 변한것 없습니다.

 

 

 

 

 

 

새단장이라는 글과 함께 대표메뉴의 가격이 5000원으로 표시되어있네요.

 

 

 

 

 

 

 

 

 

 

 

 

 

 

 

 

왼쪽은 글 올리는 본인이고,

오른쪽은 가끔 등장하는 승현(블랙엔젤)형입니다.

이 사진 찍은사람은 상국(핌플)형 이네요.

 

 

 

 

 

 

 

 

 

반찬은 전하고 크게 변하지 않았는데,

깍두기가 엄청 커졌네요.

맛은 좋았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저는 순대만 들어있는 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찬나올때 나온 부추무침을 넣어서 먹는데,

3명이 나누어 넣었습니다.

 

 

부추무침을 넣으면, 후츠를 넣지 않아도 느끼함이 없어서 좋네요.

 

 

 

 

 

 

 

밥까지 넣고 말아먹으면 든든한 식사가 되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돼지수육국밥입니다.

제가 먹은것이 아니라, 사진 한장만 담았습니다.

 

 

 

 

 

 

 

 

반찬은 한번은 가져다 주고,

이후에는 self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