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안양해물탕 - 해물탕

2012. 10. 17. 01:06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1014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있는 맛집입니다.

대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입니다.

 

오래전에 한번 왔었는데(http://blog.daum.net/chulinbone/587),

그때는 해물찜을 먹었고 오늘은 해물탕이 먹고 싶어 왔습니다.

 

 

 

 

 

 

 

 

 

여기는 올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사람 정말 많습니다.

 

그래도 자리는 있네요.^^

 

 

 

 

 

 

 

메뉴는 딱 두가지만 있고,

양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해물탕 제일 작은것을 주문했습니다.

 

 

 

 

 

동치미국물 맛있네요.

어렸을때 집에서 먹던 동치미가 생각났습니다.

 

 

 

 

 

 

 

 

 

 

 

 

국수에 고추장소스가 어우려진 것인데,

이것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방금 튀겨나와서 따뜻했습니다.

바삭해서 맛도 좋구요.

 

 

 

 

 

 

 

 

 

 

 

 

해물탕은 겨자+간장 소스를 찍어먹는데,

초장 달라고 해서 초장도 찍어 먹었습니다.

 

 

요즘은 해물들이 좋아서 해물 관련 음식들을 자주 먹는데,

해물탕 좋네요.^^

 

 

 

 

 

 

 

식사 마치고,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식혜를 먹었습니다.

시원하게 기계에서 바로 뽑아먹을 수 있어 정말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