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참나무골장작구이 - 모듬구이(삼겹살.오리.수제소세지)

2012. 2. 15. 21:53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204

 

 

아침부터 산에 다녀오고, 늦은점심을 먹은 후 였는데,

저녁모임이 있어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다른분이 장소를 선정했는데, 음식 잘 나온다고 해서 또 먹게 되었네요.^^;

 

 

 

 

큰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여기 찾느라고 한바퀴 돌아서 왔네요.

큰길가에서는 잘 안보이네요.

 

 

 

 

 

 

 

입구 밖에 커다란 초벌구이용 시설이 있네요.

 

 

 

 

 

 

 

안에는 장작으로 초벌구이 작업중이어서 담았습니다.

 

 

 

 

 

 

 

 

이쯤에서 내부 사진이 있어야 하는데, 못찍었습니다.

늦게 왔다고 일행들에게 꾸지람 받느라고.. ^^;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고기 나오기 전에 선지국이 나왔습니다.

반찬처럼 나온거라 선지는 조금만 나왔네요.

 

 

 

 

 

숯불이 나왔는데, 고구마를 호일에 담아 같이 넣어주네요.

 

 

 

 

 

모듬고기가 나왔습니다.

초벌된 고기들도 있고, 수제소세지도 있습니다.

 

 

 

 

 

 

 

 

숯불에 초벌한 고기라 그런지 더 고소한 맛도 나네요.

 

 

 

 

 

 

 

 

후식으로 소면도 주문하고,

 

 

 

 

 

 

모밀면인가? 냉면인가? 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처음 숯불 나올때 넣었던 고구마가 잘 구워져서 먹었네요.

메인메뉴 말고 소소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들도 메인만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