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대전맛집 - 한우국밥.한우육개장

2012. 1. 31. 20:41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128

 

 

상호가 재미있습니다.

누가 상호를 보더니 "건방진식당" 이네.. 라고 하더군요.

웃자고 하는 이야기라는 것 알지요?

 

 

 

 

 

 

밖에 대표 음식 가격이 붙어있는데,

한우로 끓였다고 하네요.

 

 

 

 

 

 

 

 

점심시간 전이라 조금은 한가한 모습이네요.

 

 

 

 

 

식사의 대부분은 5000원이네요.

 

 

 

 

 

 

 

 

 

 

 

 

기사식당처럼 추가로 먹을 밥은 그냥 퍼다 먹으라네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기본반찬

 

 

 

 

 

 

국밥이라고 해서 어떤 음식이 나올까 봤는데,

갈비탕같은 느낌입니다.

고기가 잘게 찢어져 있는 것 빼고는 국물도 그렇고 많이 비슷하네요.

 

 

 

 

 

 

 

 

밥 보다 국물이 더 많네요.^^

 

 

 

 

 

내용물은 거의 갈비탕하고 비슷합니다.

맛도 비슷하고, 따끈한 것이 맛은 있네요.

 

 

같이 먹은 일행중에 육개장 먹은 사람이 있었는데,

안타깝게 먹느라고 사진은 못담았네요.

 

육개장도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먹지 않았지만, 다들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