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신화수산-광어3kg.낙지.매운탕(유성구.노은동)

2020. 4. 14. 20:2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200414



신화수산 활어회센터

대전 유성구 노은동에 있습니다.

월드컵경기장 위쪽에 위치합니다.


저녁먹으러 왔습니다.



1층 수조들이 있는 곳에서 먹을 바다고기를 골라서 결재하고 3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입니다.




커다란 수조에서 광어한마리 건져냈습니다.

3kg쯤 된다고 합니다.

같이간 형님네 아이와 비교해보면 많이 큰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어한마리와 낙지 한마리를 결재하고,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긴 복도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는 홀, 앉을 수 있는 방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동시에 할 수 있겠구나 싶을 정도로 크네요.



주문한 광어, 낙지 외에

튀김추가하고, 매운탕도 주문했습니다.




여기도 기본상차림이 있어서 밑반찬(스끼다시)이 다양하게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많이 나오지는 않네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튀김은 추가로 주문하니 5개가 나왔습니다.

기본은 사람숫자대로 나오네요.



단호박이나 다른 반찬들은 리필이 됩니다.

저는 단호박만 2개 먹었네요.



추가로 주문한 낙지입니다.

싱싱해서 그릇에서 안떨어집니다.




광어가 아주 커서 회도 상당히 많습니다.

성인 4명이 먹었는데, 회로 배부르게 잘 먹었다고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회로 배채웠네요.






배가 아무리 불러도, 매운탕에 밥은 먹어야 한다고

매운탕 주문했습니다.



밥 한공기와 매운탕까지 잘 먹었습니다.

너무 많이 배가 불렀지만,

기분도 좋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형님이 쏘셨습니다.

그래서 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