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김판순김치찌개-김치갈비전골(중구.안영동)

2020. 1. 29. 13:49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200129



예전에 한번은 왔었던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블로그에 올린 자료가 없네요. 그때도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고 갔었는데,

다시 오니 좋기는 하네요.



출입구가 있는 마당입니다.



대표메뉴는 3가지 정도 되는데,

하나는 계란말이네요.


김치찌개와 김치갈비전골을 잘하는 곳입니다.



방송에도 나왔었나봅니다.

2014년 부터 영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막 지난 때라서 손님은 우리만 있었는데,

나중에 몇테이블 정도 늘었습니다.



반찬은 커다란 그릇에 조금씩 담아서 나옵니다.

반찬들이 자꾸 젓가락이 가서 메인찌개가 나오기전에 한그릇 다 먹었더니

다시 리필해주셨습니다.



김치갈비전골 입니다.

묵은지가 큼직하게 들어있고, 바닥에 갈비가 있습니다.




묵은지가 가득 있는듯한 자태 큼직해서 좋네요.



바닥에는 갈비들이 여럿 들어있습니다.



칼비도 큼직큼직하네요.



가위로 묵은지와 갈비들을 다 잘라냈습니다.

이미 익혀서 나온것이지만, 한번더 끓여가면서 먹었습니다.

갈비가 들어있어서 묵은지와 더 잘어울려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