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고릴라랙(HEAVY DUTY 5 STORAGE RACK)

2019. 12. 3. 21:53철인뼈다귀™/만들기.DIY

20150119 코스트코.고릴라랙(STORAGE RACK) - http://blog.daum.net/chulinbone/4317

20191203 코스트코.고릴라랙(HEAVY DUTY 5 STORAGE RACK) - http://blog.daum.net/chulinbone/8008<현재게시물>


20191203


이사후, 집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서

여러가지 수납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베란다에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이나 수납함들을 어떻게 넣어볼까 생각하다가

최종 선택하게 된것이 코스트코에서 가성비갑으로 판매하고 있는 다용도5단선반(고릴라랙)을 활용하기로 하고,

코스트코 카드가 있는 친구와 함께 코스트코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고릴라랙이 전에 구입할때보다 가격은 조금더 오르고,

무게는 조금 가벼워졌습니다.

디자인도 바뀌어서 예전것보다 이쁘지는 않지만,

여전히 정리하는데 가성비좋은 선반입니다.




전에는 54kg의 무게라 혼자들고 이동하기 힘들었는데,

이번것은 혼자서 접이식대차를 사용해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조립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얇은보호용 포장지로 구성품들이 보호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2장 있는데, 하나는 영어, 하나는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은 동일합니다.



이전에 없던 구성품이 2개 있는데,

넘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고리같은 와이어입니다.

이거는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이번 조립에서 저는 사용할 일이 없기는 하지만,

다른곳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재료들을 박스에서 꺼냅니다.

이번 조립은 5단을 전부 조립하는 것이 아닌, 3단만 조립해서 베란다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2단부분은 며칠뒤 조카를 줘서 낚시관련용품 정리하는데 적용했습니다.)






내가 필요한 재료들 수량입니다.

3단조립할 것만 필요했습니다.



고릴라랙은 끼워넣는 방식으로 조립해서

우레탄망치나 고무망치는 필수 공구입니다.




필요한 공간을 체크해서 조립을 해줍니다.



3단으로 조립했습니다.

베란다의 짐들을 꺼내고, 조립된 고릴라랙을 넣어서 위치를 잡습니다.




3단에 해당하는 MDF합판을 올려줍니다.

합판무게가 제일 많이 나가는 것 같네요.



박스로 정리된 물건들을 넣었습니다.

우선 이렇게 정리를 했는데, 앞으로 조금 더 신경써서 마무리하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가 될것 같네요.


고릴라랙의 위치도 옮길 예정입니다.



2단으로 조립할 수 있는 고릴라랙의 나머지부품들은

며칠뒤 조카 낚시장비정리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제가 필요한것은 3단부분이라서 2단부분은 가족이니까 선물로 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