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먹거리] 호두과자(입장휴게소.경부고속도로상행)

2019. 9. 24. 18:12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90924



고속도로를 다니다보면 호두과자를 잘 사먹는데,

경부고속도로 입장휴게소 상행에서 만난 호두과자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네요.



호두과자 안의 호두살을 키워서 씹히는 맛을 좋게 했네요.



호두과자 만드는 것을 바로 볼 수 있는것은 다른 휴게소들과 비슷합니다.

호두살이 큰것 들어가는 것을 직접 볼 수 있고,

그만큼 먹음직합니다.



호두과자 한봉지 구입했습니다.



호두살은 사진에 안찍혔지만,

호두살이 크니까 더 맛있는것 같네요.


음식의 본연에 충실한 모습 좋네요.

먹을거리가지고 원가줄인다고 장난치는 것 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늘 하는데,

이곳 입장휴게소는 호두과자의 호두살이 크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