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식당] 청천순대-곱창볶음.순대(내덕동)

2019. 7. 7. 13:06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90707



지인들과 청천순대에 왔습니다.

지인들의 동네맛집이라고 하는데, 나름 유명한곳이네요.



2대 30년전통의 야채순대집입니다.



손님들은 꾸준히 오는것 같았습니다.



순대도 맛있는데,

곱창볶음이 기본이라고 합니다.

곱창볶음이 대표메뉴라 주문했습니다.



쉬는날은 한달에 두번정도 있네요.



이곳도 원조문제로 속시끄러운 내용이 있나봅니다.

여기가 원조인듯하니 맛있게 먹겠습니다.



기본반찬들이 나오고,




야채순대가 먼저 나왔습니다.

고소하니 좋네요.



곱창볶음은 철판에 나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익어가면, 하나씩 건저먹으면 되고,

이후에 밥을 볶아먹습니다.



볶음밥 주문하니 준비해서 오셨습니다.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네요.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집 가까우면 자주 왔으면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