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진공청소기V9

2019. 7. 10. 23:12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90710


이사하면서 하나, 둘 질러버린것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하나가 진공청소기 입니다.

처음에는 로봇청소기를 구입해볼까 했는데,

작은집에서 로봇청소기 돌려야할만한 이유가 안되서 진공청소기를 선택했네요.

가성비 좋은 샤오미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샤오미 제품들은 포장이 한결같네요.

하얀색 제품박스를 누런색 박스로 담아서 배송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포함된 한글설명서.

샤오미의 큰 고객이 한국사람들이라 그런지 한글로 된 설명서가 들어있었는데,

설명도 잘 되어있어, 도움되는 내용들로 잘 채워져 있습니다.




가격 : 181,880원 / 무료배송 / 큐텐

주문 : 20190706

도착 : 20190710

배송기간 : 4일




안전하게 분해되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아답타는 800mA의 작은용량입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청소기에서는 충전에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아답터에도 온통 한글이네요.




벽면에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청소기의 나머지 파츠들도 고정해놓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청소용 구성품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사용하는것만 사용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본체는 모터가 있어서 묵직합니다.

한손으로 들고 청소하기 좋습니다.

전원버튼은 잠금이 되지 않아서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것은

청소를 짧게할때는 장점이고, 길게 오래 할때는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먼지통은 버튼 하나 눌러주면 아래쪽 뚜껑이 열립니다.

먼지, 쓰레기 버릴때는 편하겠네요.



청소하는 힘은 뒷면에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얀색의 몸체와 흑철색의 봉부분이 잘 어울리고,

꽤 멋진 외형입니다.




아직 이사짐 정리가 되지 않아서

한동안 주방옆에 세워두었습니다.






작은방의 DVD장 옆 공간 벽면에 고정해주었습니다.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사용하고 걸어두면 자동으로 충전을 하니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