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문서세단기(PK-760CD.현대오피스)

2019. 7. 4. 21:3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90704



PK-760CD

현대오스의 문서세단기 입니다.


이사하고, 친구네 부부가 집들이 선물이라고 준것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것은 완전수동이었고 부서진 부분도 있었는데, 이번에 교체하게 되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것은 필요한 분에게 드렸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는데,

손톱깍이의 대표브렌드인 777제품이 사은품으로 같이 왔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컸지만,

사용못할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바닥에는 바퀴가 있어서 이동할때 편리할것 같네요.



CD를 파쇠한 것을 모아두는 통이 따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종이랑 CD재질은 달라서 따로 따로 되어 있는것도 마음에 드네요.

무엇보다 세단된 종이를 꺼낼때 서랍으로 되어있어 좋습니다.






스위치는 전원 부분에 놔두면,

종이를 넣었을때 자동으로 세단을 합니다.

몇초간 종이가 더 들어오지 않으면 자동으로 멈춥니다.

정회전, 역회전은 강제로 동작을 시켜주는 위치입니다.


작동할때, 생각보다 시끄럽다라는 생각이 들기는 한데,

아주 많이 시끄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밤에는 거의 사용안하고 파쇠할것 있으면 모아두었다가 낮에 작동시킵니다.



집에오는 우편물들에 있는 개인정보들을 파쇠할때 요긴하게 잘 사용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