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식당] 킹콩브라더스김밥-킹콩김밥.참치김밥(논산역앞.반월동)

2018. 10. 10. 08: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81010



논산역 앞에 있는 킹콩브라더스김밥 입니다.

아침먹으러 왔습니다.




논산역앞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주로 포장을 많이 했고,

식사하러 오는 분들도 종종 있어보입니다.




메뉴판에 전부 표기가 안되어 있는것 같네요.

신메뉴들은 테이블마다 표시 되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젊은느낌입니다.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여기 논산에만 있는가봅니다.

검색해보니 딱 한곳 논산역 앞에만 나오네요.





가운데가 킹콩김밥.

양쪽이 참치김밥입니다.




킹콩김밥(가운데), 참치김밥(양쪽)

의 단면인데, 크기 차이는 참치김밥이 조금더 커보이네요.

아마도 참치가 들어가서 그런가봅니다.


킹콩김밥이라고 해서 아주 큰 김밥일까? 살짝 상상을 하기는 했는데,

크기는 비슷하네요.



아침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참치김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