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식당] 청양분식-잔치국수.비빔국수(공주산성시장)

2018. 9. 20. 12:0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80920



공주 산성시장에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잔치국수 맛있게 하는 소문난 곳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

이곳은 방송에도 여러번 나오고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좁은 골목에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작은 골목을 사이에 두고, 3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소문이 난곳으로

방송을 타면서 더 많은 손님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나오는대로 자리 찾아 앉았습니다.



가격은 저렴합니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콩국수까지 3종류의 국수를 판매하네요.




국수들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합니다.





특히 배추김치 맛있었습니다.

잔치국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국수도 괜찮지만 김치때문에 다시 찾아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국수는 거기에서 거기라 생각하는데,

여기는 다른곳보다 조금더 나은듯 하네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빔국수는 잔치국수 먹으면서 반찬처럼 먹었습니다.

비빔국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별하지 않지만, 맛있는 식당들 언제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