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GDR 10.8V-Li 임팩드라이버

2017. 12. 5. 15:10나의 LIFE.리뷰/공구.작업도구

20171205



보쉬 전동공구 박스입니다.

10.8V 전동 충전식 드라이버 시리즈 중 개별로 넣을 수 있는 전용 공구박스입니다.




인터넷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새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있어 충동구매를 했습니다.

꼭, 필요 했던것은 아니지만, 있으면 사용할 곳은 있어서 활용은 할 수 있는데,

계획에 없이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질러버렸네요.


임팩드라이버 본체만 있는 것으로 배터리,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상태로

공구박스와 임팩 드라이버 딱 2가지만 들어있는 상태로 왔습니다.

배터리 같은 구성품이 없어서 가격이 시중 가격의 1/3 가격이었네요.


새것도 원래 저렴한것이라 중고가격은 훨~ 저렴하네요.

일반 시세보다 더 저렴했으니 중고거래 게시물 본 순간 구매버튼을 누르고 있었습니다.^^;





품질보증서와 메뉴얼도 있었는데,

이거는 바로 재활용에 버렸습니다.




박스안에는 드릴비트도 한개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충전기, 배터리 수납공간들이 텅텅 비어있네요.





임팩드라이버 베이툴입니다.

배터리 없는 구성품을 베어툴 이라고 합니다.


7년전에 한번 똑같은 제품 구입했었던 일 있었던 것이 기억났습니다.

그때 구입하고, 임팩기능이 너무 불편해서 일반 전동드라이버(드릴)로 바꿨던 기억이 있네요.




전동 공구들에 대해 어느정도 알게되고,

사용 용도에 대해서도 알게되면서, 공구들이 각각의 용도가 있다는 것도 알았고,

본 게시물의 임팩드라이버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배터리는 따로 가지고 있는것을 꽂아주었습니다.

보쉬 10.8V 제품은 여러개를 가지고 있어서 배터리도 여러개 입니다.

그래서, 구매한 이유도 있습니다.




드라이버 연결하는 곳 주변은 LED 3발이 매립되어 있습니다.

전동 작업을 할때 자동으로 불이 들어옵니다.

어두운 곳에서 작업할때 유용합니다.





밝은 빛이 작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건스위치를 살짝 당겨주면, 옆면의 배터리용량 체커가 불이 들어옵니다.


 





10.8V 전동공구들은 배터리 용량이 적어서 더 상위 기기들 보다 힘은 약하지만,

작고 가벼워서 여러가지로 사용하기는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공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