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용 멀티가방

2017. 6. 25. 21:34나의 LIFE.리뷰/공구.작업도구

20170625



허리에 걸어서 사용하는 작은 가방입니다.

가방 구입하니 비너도 3개 사은품으로 같이 보내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당연히 중국산 입니다.




클립 형태의 채결 장치가 붙어있는 부분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볼펜이나 커터칼  중에 필요한것 1개정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허리띠에 착용할 수 있는 똑딱이걸이도 있네요.




그런데, 특이한것이 2곳 있는 주머니 자크가 각각 반대방향을 향해 있습니다.

실제 사용하면서 좀 불편한 부분이네요.

한쪽으로 같이 있어도 괜찮은데, 따로따로 해놓은 이야기 뭔지 궁금하네요.

혹시나 해서 판매 페이지 보니 판매용 사진들도 다 같은 자리에 부착되어 있어서

만들때 잘못 부착한 오류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자크가 양방향으로 움직이다보니 역시 불편해요.




내부에는 보조주머니가 있습니다.




자크가 반대로 달린 두고 모두 보조주머니가 있어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같이 넣을 수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온 비너 하나는 위쪽 고리에 걸었습니다.

허리밸트보다는 밸트 끈에 걸어서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