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이가제면소.우동-가케우동.소고기규동.양념간장계란밥(서구.관저동)

2017. 10. 12.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1012



이가제면소 라는 우동관련 식당입니다.

대전 관저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타임도 있습니다.

제면작업하는 시간이라고 표시 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여러가지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일본의 식당들에서 봤었던

주문받아주고, 선결재 하는 단말기가 있습니다.

모니터의 터치스크린에서 메뉴선택을 하고, 카드결재를 했습니다.




가케우동

소불고기규동

양념간장계란밥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점심때, 입장했을때는 테이블에 손님들이 2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본격적인 점심시간이 되니 꽉 차버릴 정도로 손님들이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사진은 입장할때라 점심시간 시작할때쯤였네요.




주문하면, 그때부터 면을 삶는다고 하고,





이곳은 생면, 육수를 직접 매일 만들어서 제공한다고 하네요.




반찬은 셀프로 가져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맛있어보입니다.

일본쪽 음식들은 깔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일 기본이 되는 가케우동.

생면으로 만든 우동이라 그런지 탱글탱글.. 우동답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우리말로 소불고기덮밥.


이곳에서 사용하는 소스를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먹을만 합니다.

잘 비벼서 잘 먹었습니다.





계란노른자를 어떻게 조리한것인지

계란맛이 나지만, 비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양념간장도 더해져 짭쪼름한 밥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밖으로 나오니 비가오고 있습니다.

쌀쌀한 기운에 따끈한 우동국물을 마시고 나오니 든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