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대흥드럼통(녹슨드럼통)-12000원무한리필.양푼이국수(중구.대흥동)

2017. 9. 19. 19:1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0919


20160513 [대전식당] 녹슨드럼통-삽겹살무한리필11000원(중구.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5534

20170919 [대전식당] 대흥드럼통(녹슨드럼통)-12000원무한리필.양푼이국수(중구.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6662<현재게시물>




녹슨드럼통이 어느순간 대흥드럼통이 되어 있네요.

간판만 바뀌고 이전에 왔을때가 일년전인데, 그때보다는 1000원 더 올랐네요.




무한리필이 적혀있는 유리 뒤에서는 초벌구이를 하는데,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대흥동은 구도심이기는 하지만, 술집들이 많고, 고기집들도 많아서 이곳도 손님들이 많습니다.

내부는 입구에 비해 많이 넓습니다.


메뉴판도 못찍었네요.

이곳에 오는 사람들은 부위별로 정해진 금액의 고기를 먹기보다는

무한리필을 선호합니다.


무한리필은 삼겹살 뿐 아니라 다양한 부위의 고기가 제공됩니다.

모두 초벌구이가 되어 옵니다.





물은 양동이에 얼음을 담은 상태로 나옵니다.

아주 시원하게 물을 계속 마실 수 있는 것이 좋네요.




돼지고기들이 약간의 초벌구이가 되어 나왔습니다.





숯불을 가져와 화력을 더 올려주고,




석쇠를 올려 고기를 구워줍니다.





된장찌개는 공기밥 하나 주문하면서 같이 나왔는데,

고기 먹을때 주는 것인지, 공기밥 나올때 주는 것인지까지는 확인 안했네요.







잘 구워서 무한정 먹어봅니다.

저는 생각 보다 많이 먹지 못해서 오늘도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같이 간 일해들은 잘 먹네요.






바삭바삭 숯불에 잘 구워 먹었습니다.




추가로 나온 초벌구이가 된 돼지고기입니다.




삼겹살도 두툼해서 먹을만합니다.



초벌구이가 되어 겉은 익었고, 속은 천천히 숯불에 익혀줍니다.





후식으로 양푼이국수도 주문해서 먹었네요.



배부르고 든든하게 식사 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