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박가부대찌개-수제햄부대찌게.둥글납작만두.떡갈비(중구.은행동)

2016. 11. 16. 14: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1116



수제햄부대찌게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식사를 했습니다.




오후 3시가 다된 시간이 되어 갔더니 손님들은 얼마 없었습니다.

시내 한복판에 있어서 식사시간대에는 제법 손님들이 있는 곳입니다.




2인셋트 + 떡갈비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옆에 수저, 젓가락 있네요.





기본 반찬은 4가지 정도 입니다.




보통 부대찌개식당처럼 밥은 입구가 넓은 그릇에 담겨나왔습니다.




2인셋트에 포함되어 있는 둥글납작만두입니다.




군만두라 그런지 맛있네요.




납작만두는 깻잎, 양파에 양념이 되어 있는 야채를 곁들어 먹게 되어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괜찮네요.




추가로 주문한 떡갈비입니다.

밥이랑 먹으니 좋네요.




익혀서 먹으니 식감이 쫀득쫀득한 느낌이었습니다.

커다란 햄을 얇게 잘라 넣었는데,

익혀서 먹으니 식감이 쫀득쫀득한 느낌이었습니다.





햄이 커서 잘라서 익혔네요.




끓이는 중간에는 맛이 잘 안나다가

지속적으로 끓여서 후반부에 먹어보니 국물 괜찮아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