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속초붉은대게무한리필.대게라면(대덕구.송촌동)

2016. 11. 29.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1129




대전 송촌동의 음식점이 밀집된 곳 인근 골목입니다.

지난 9월 이곳에 와서 먹을려고 했다가 그 당시 휴업상태라 오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간판에는 속초 붉은대게 무한리필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어느정도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성인 1인 24,900원에 무한리필입니다.

대게라면 같은경우 추가로 먹을 수 있기는 한데,

무한리필 3인분 주문했더니 대게라면 끓여먹을 수 있게 나왔습니다.




반찬은 3가지 나왔습니다.

두부달걀부침은 금방 만들어 내는 것이라 따뜻합니다.




대게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줍니다.

대게 먹느라고 나중에 끓여먹었습니다.



신라면이 제공됩니다.




첫번째 대게가 나왔습니다.

거뭇거뭇 한데, 가져다 주는 분 말로는 뻘에서 잡힌 대게가 저렇다고 그러던데,

첫번째 대게를 먹고,




두번째 대게는 색이 앞에 것과는 다르게 맑은붉은색인데,

맛이 더 괜찮았습니다.




3번째 대게.




4번째 까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네번째는 2마리만 추가해서 먹었네요.


먹을 수록 짜서 많이 먹기는 힘드네요.


대게 다리에 살이 꽉차있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기회가 잘 닿아서 살이 꽉찼을때 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제 대게라면을 끓입니다.

그냥 물은 아닌것 같은데, 육수인지. 뭔지 모르는 물을 끓이고,



라면과 대게몸통을 넣어서 끓였습니다.




대게 라면 끓여서 먹고 나왔네요.


무한리필이라 먹다보니 배부르네요.


대게라면은 생각보다 맛이 별로 였는데, 잘못 끓여서 그런것인지 알 수 없네요.

개인적으로 라면을 잘 안먹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