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태풍거-짬뽕정식(짜장+짬뽕+탕수육)-중구.석교동

2016. 6. 30.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630



대전 중구 석교동의 중국집입니다.

친구가 점심 먹자고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저는 중국집 식당을 잘 다니지 않아 몰랐었는데, 많은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밖에서 부터 주문해야 할 음식이 어떤것인지 알 수 있는 현수막이 있습니다.

오늘 주문하게 될 음식은 특별한 짬뽕정식 입니다.


짜장면 + 짬뽕 + 탕수육이 한그릇에 담겨나오는 먹을거리랍니다.




안에 앉아서 식사를 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짬뽕정식을 먹고 있었습니다.






이곳 태풍거에서만 맛볼 수 있따는 짬뽕정식.

이거 먹으러 왔습니다.




첫째, 셋째주 목요일 쉬는날이라고 하니 잘 피해서 와야 겠네요.





반찬먼저 나오고,




태풍거의 짬뽕정식 입니다.


중국집와서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고르기 힘들어서

짬짜면이라는 것이 나왔던 일이 있었는데,

이곳에는 짬짜면에 탕수육까지 더한 짬뽕정식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중국집 대표 먹거리 3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것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스럽네요.




짜장면,












먹어야 하는 메뉴가 3가지라 양도 많습니다.

양만 많은 것이 아니라, 맛도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