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바글바글-촌돼지찌개.김치전(서구.둔산동)

2016. 6. 26.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626



대전 서구 둔산동의 바글바글이라는 식당입니다.

을지병원 바로 뒤에 있고, 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는데,

촌돼지찌개를 주문하기로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오늘 일요일 오후에 왔더니 손님들이 거의 없습니다.

주변에 커다란 보험회사도 있고, 을지병원도 있고, 평상시에는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곳인데,

생각해보면, 지금이 제일 한가한 때인것 같네요.

덕분에 조용히 편하게 밥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선메뉴라는 것들도 있네요.



촌돼지찌개가 나왔습니다.

큼직하게 파를 썰어 넣었네요.





반찬들도 셋팅이 되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지만,

깔끔하게 많이 나오네요.


반찬들에서 맛있는 백반집에서 나오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촌돼지찌개와 잘 어울리는 반찬들인 것 같습니다.











촌돼지찌개와 김치찌개의 차이점은 돼지고기을 어떻게 잘라서 넣었는지 인것 같네요.

촌돼지찌개는 어린시절 먹던, 느낌이 많습니다.

촌돼지찌개 김치와 어울려 맛있었습니다.





식사를 한참 하던중 김치전이 나왔습니다.

비오는 날이나, 주방에 여유가 있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만들어 제공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유가 있어서 해주셨다고 하네요.


맛있었습니다.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