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월산본가.함흥냉면-숯불갈비.물냉면.비비냉면(중구.대흥동)

2016. 6. 23.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623




월산본가는 시내에 있는곳으로 큰 식당이라 주차장도 큽니다.

이곳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1분정도 걸어가면 월산본가 식당건물이 나옵니다.





1층, 2층이 식당입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만 30분 일찍 끝나네요.




1층과 2층으로 식사하는 메뉴에 따라 다르게 운영하는데,

아마도 2층만 숯불로 구울 수 있는 시설이 있는것 아닌가 싶네요.





1층도 올라오면서 보니 비슷한 구조인듯 했습니다.


아주 넓은공간입니다.




양념갈비를 주문했고,

반찬들이 셋팅이 되었습니다.














한정식 같은 곳에서 나오는 느낌으로 나왔는데,

종류는 한정식보다 적지만, 깔끔하게 나옵니다.






냉면과 함께 판매하는 식당의 양념갈비는 무조건 맛있는것 같습니다.

내 입맛은 잘 맞는듯 하네요.

돼지양념갈비 잘 먹고, 냉면도 주문했습니다.




비빔냉면은 일행이 먹었는데,

시원하지 않아서 아쉽다고 했네요.


얼음같은 시원함을 주는 재료가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육수자체가 시원해서 냉면국물부터 시원하게 마셨네요.



냉면에 사용되는 면은 실같이 얇았지만,

쫄깃함이 있었습니다.

물냉면 괜찮았습니다.


양념갈비 먹고, 시원하게 냉면 잘 먹고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