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격차해소 연구프로젝트.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썬밸리호텔.경기도여주)

2016. 5. 28. 15:30일상다반사/모임.만찬.파티

20160528

20160529



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의 조합원이기도 하고,

의사, 간호사, 조합원들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 법동 민들레의원으로 왔습니다.

버스에 타고 경기도 여주로 이동해서 모임을 할 예정입니다.




버스는 경기도 여주의 썬밸리호텔에 도착을 했습니다.






숙소를 먼저 배정 받고,






행사가 진행되는 곳으로 갔습니다.




약속된 시간에 가는 것이라 다들 모이고 있네요.




몇시간 동안 강의 듣고, 발표 듣고, 함께 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같이 했습니다.

아마도, 오랜만에 몸을 움직인 분들도 많으실 것이라 봅니다.











참여한 분들에게 주는 선물들도 있습니다.





저녁은 행사를 진행한 곳에서 부페식으로 차려진 음식을 먹었습니다.

음식 잘나오네요.




행사 일정은 끝이나고,

숙소로 돌아가 쉬는데,

잠시 밖에 나갔다 왔습니다.



밤중의 썬밸리호텔.

주변에 갈만한 곳이 없어서 편의점만 다녀왔네요.





숙소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너무 어두워서 제대로 보이는 것이 없네요.





20160529



아침이 되고, 조식을 먹으러 7시30분에 식당으로 갔습니다.

식당은 10층이네요.





어제 지급받은 식권.





중국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주변에 관광지가 얼마나 있는지 모르지만, 중국인 숙박손님이 꽤 있는 듯 했습니다.





아침식사를 가볍게 하고,^^

썬밸리 호텔 주변을 한바퀴 돌아볼 생각입니다.






썬밸리 호텔 10층 식당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