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치킨매니아-심쿵칠리새우.토마토로제치킨.바삭오감치.파닭.국물떡볶이(중구.오류동)

2016. 5. 6. 17: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60506



오류동 먹자골목 입구쯤에 있는 치킨매니아입니다.

아는 분이 교통사고로 인한 치료 때문에 같은 건물에 입원했었는데,

밤마다 병실에서 냄새에 시달리다가 몇번 먹어보고 맛있다고

여러사람을 불러서 같이 먹게 되었네요.

어제가 내 생일 이었던 것도 한몫했습니다.






통유리 옆쪽으로 길게 테이블들이 있는 구조입니다.

주변이 음식점들이 가득한 골목. 먹자골목이라

저녁이면 술 먹는 사람들, 밥먹는 사람들 참 많이 오는 곳인데,

아직 저녁전 시간이라 지금은 손님이 없네요.

지금 시간은 오후5시쯤입니다.




메인으로 사용되는 돼지고기와 닭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베이컨, 소시지, 소고기 종류는 수입산인가봅니다.




벽면에 메뉴들이 사진들과 함께 있어서 골라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심쿵칠리새우. 토마토로제치킨. 파닭




바삭오.감.치.  국물떡볶이.



여러가지 먹을것들을 주문하고,

가볍게 이야기 하면서 먹을것들이 나왔습니다.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네요.




일인당 포크가 2개씩 지급 되었습니다.

치킨과의 싸움에는 2개가 기본으로 먹을때 양손을 사용해서 적용하면 됩니다.





바삭 오.감.치

오징어. 감자. 치즈볼 입니다.




치즈볼이 들어있는데,

치즈스틱을 구형태로 만든것 같네요.




심쿵칠리새우 입니다.

치킨과 함께 새우도 있는데, 칠리소스라 매콤합니다.




국물떡볶이 입니다.

매콤했습니다.




토마토로제치킨입니다.

파스타 양념의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토마토소스를 사용해서 그런 맛이 난것 같네요.




파닭

마무리는 파닭으로 했습니다.





서비스라고 사장님이 주신 반건시오징어구이.

탱글탱글 맛있네요.



작정하고 저녁을 치킨으로 먹자고 모였던 시간이라

잘 먹고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