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CO HPC-8A5U(HOME POWER CENTER.중국직구.알리익스프레스)

2015. 12. 9. 21:0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1209


20151209 ORICO HPC-8A5U(HOME POWER CENTER.중국직구.알리익스프레스) - http://blog.daum.net/chulinbone/5190<현재게시물>

20151209 ORICO HPC-6A5U(HOME POWER CENTER.중국직구.알리익스프레스) - http://blog.daum.net/chulinbone/5191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8구 멀티탭입니다.

베트남포스트(VIETNAM POST)를 통해서 배송이 되었는데,

배송조회가 초기에만 되다가 갑자기 도착을 했네요.





늘 궁금한 것인데,

중국에서 구매를 하면 가격이 아무리 저렴해도 무료 배송이 되는 것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정도 제품이 되면 무게도 있고, 배송비도 분명 존재하는데, 무료배송이 신기하네요.


3달러라고 되어 있는것은 제품 가격이 저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하는 것으로

배송료를 줄이려고 하는 꼼수인듯 합니다. 또는 분실되었을때 보상에 관한 것이지 않나.. 싶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인분들의 설명을 듣고 수정합니다.)





포장지를 벗겨보니 본 제품이 나왔습니다.

오리코 8구 멀티탭인데 USB충전단자가 5개 결합된 제품입니다.






제품 박스에 둘러쌓인 종이가 박스에서 빠져야 하는데, 빠지지를 않아서 잘라냈습니다.


옆면에 제품명과 용도에 맞는 단어가 적혀있네요.







박스를 열면 부드러운 비닐 재질로 쌓여있는 멀티탭이 나옵니다.





전원코드는 220V이고,

EU규격.. 우리나라 일반 콘센트에 아주 잘 맞는 크기입니다.

가끔 중국에서 구매하는 것중에 금속 단자부분이 얇아서 헐거운 경우가 있는데,

아주 잘 맞습니다.








콘센트 부분은 단단한 느낌으로 잘 조립되어 있습니다.

16A 250V 사용가능한 규격품처럼 보입니다.







전원스위치는 코드쪽에 메인으로만 하나 있습니다.






USB5포트 충전단자가 있는데,

각 포트마다 2.4A 지원이라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아쉬운 부분 하나가, 벽, 책상 같은 곳에 고정할 수 있는 나사구멍이 없네요.






바닥면에 제품 제원에 대해 적혀있는 스티커가 있습니다.





전원을 넣으면 USB 단자쪽으로 파란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아마도 고휘도 BLUE LED 1개로 비추는듯

충전단자 한개는 불이 거의 들어오지 않네요.

내부에서 가려진 부분이 있어서 그런 듯 합니다.








책상 아래 옆면에 양면테잎으로 붙여 놓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벽쪽의 전원코드 뽑고 다시 꽂는다고 건담진열장까지 다 들어냈네요.

진열장의 아크릴케이스가 오래되니 붙어있던 부분들이 떨어지는 것이 얼마전 확인이 되어

새로 붙여주어야 하는 상황이기도 했었고, 여러가지 정리와 청소도 같이 겸해서 작업했습니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4구 멀티탭을 제거하고 그 자리에 부착해놓고,

이전에 사용하던 5구USB충전기도 여행용으로 사용하기로 하고 치워놓았는데,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