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링 볼펜 Rotring tikky special

2015. 9. 6. 23:48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0906



로트링 볼펜입니다.

특별히 좋다거나 하는 것은 잘 모르고,

이전에도 많이 사용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 땡처리문구에서 얼마 남아있지 않고 방치중이던것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다른것들과 함께 구입해온것입니다.

그동안 펜에 특별한 욕심이 있던것은 아니지만,

가격이 너무 저렴한 상황이라 가져왔는데,


펜 외형 상태는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금속 부분 부식까지는 아닌데, 찌든때 같은 것들이 코팅되어 있는듯한.. 상태입니다.

금속광택제를 사용해서 닦아주면 어느정도 복원이 될것 같기는 하네요.





Rotring tikky special


현재는 로트링 펜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들이 거의 없어서

가격을 정확히 알 수 없고,

로트링펜 BOX페키지에 포함되어 있던 것들 이라 생각되네요.





땡처리물품 파는 곳을 우연히 알고,

자주 지나다니던 길에 여러가지 물품을 구매했는데,

주로 펜이었고,

앞으로 사용할 펜.. 충분히 확보했네요.


로트링이라는 브렌드는 학교 다닐때 사용했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있던 브렌드라 정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