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8 컬러심. 슈퍼멀티8심(MULTI8 COLOR LEADS.독일.Pentel)

2015. 9. 5. 19:45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0905



이것도 땡처리물품에서 구매해온것인데,

색연필계산할때, 같이 계산한것입니다.


이거 계산할때는 샤프심 정도로 생각하고 계산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아주 저렴하게 계산 되었는데,


각각의 통에 연필심 같은 것이 2개씩 들어 있는데,

한통에 13000원~23000원 정도 하네요.


많은 수량이라 가격이 꽤 나갈 듯 하네요.







각각의 심들을 꺼냈습니다.






이 심들을 사용하는 전용 펜이 있는데,

현재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고, 해외에서 주문해서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

알아보고 있는 중이네요.







일부 심은 금속으로 된 것이 있는데,

볼펜심입니다.


검정색, 빨간색 한개씩 있습니다.





어디에 보관해야할지. 찾다보니

아이들 목재장난감 들어 있던 상자가 있어서 담았는데,

거의 맞게 들어가주네요.


특이한 심이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것이라 펜을 구해서 사용해볼까 생각하고 있네요.


이것들도 따지고 보면 색연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