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전거라이딩12.02km. 중촌동-엑스포남문광장 왕복(트랭글GPS)

2015. 8. 28. 03:00철인뼈다귀™/자전거라이딩

20150828



오랜만에 자전거 산책을 나갑니다.

늘 그렇듯이 출발전 자전거 사진 한장 찍고,

(뒤에 승용차는 제차입니다.)






출발전 안전등도 점등합니다.






늦은밤 자전거를 타면 좋은것이 사람도, 자전거들도 거의 없는 것입니다.

오늘은 습도도 어느정도 높아서 밤산책 나온 사람들이 거의 없네요.







한참을 달려 엑스포다리 지나서 나무로 만든 테라스에서 잠시 쉽니다.

집에서 이곳까지는 약 5km







자전거를 세워놓은 뒤로 엑스포다리가 보입니다.

밤이라도 이른밤이면 엑스포다리에 불이 예쁘게 들어와 있는데, 늦은밤에는 꺼져있습니다.






남문광장으로 올라왔습니다.

역시나 오늘밤은 아주 한가하네요.






남문광장을 한바퀴 돌아보고,






중앙에 잠시 자전거를 세우고 서서 쉬기를 합니다.^^






나는 그림자로 오늘 모습을 대신하고,






남문의 그늘막에서 잠시 쉬다가 다시 이동을 합니다.






엑스포다리 위 입니다.










자전거를 너무 안타서 아직 깨끗하네요.^^










오늘은 자전거 안전등 테스트 겸 해서 나온것이라 관련 사진들도 여러장 찍었네요.

그중에 2장정도만 여기에도 올립니다.






집으로 돌아가는길..

이전에는 안갔던 다리인데,

이 다리가 언제 생겼는지 알 수 없네요.

자전거, 보행용 다리입니다.


천변 자전거도로의 일부입니다.







다시 5km 의 거리를 달려 집에 도착합니다.






집앞에서 다녀온 인증샷 자전거로 한장 남겼습니다.





오늘 이동거리 12km






트랭글GPS에서 자전거 10km 인증뺏지를 하나 줘서 받았습니다.

이미지는 캡쳐했네요.






가끔 심심할때 자전거로 10km 정도 달릴만한 가벼운 코스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