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라이딩10km-대전중촌동-가양동-시내-중촌동(트랭글GPS)

2015. 7. 10. 23:30철인뼈다귀™/자전거라이딩

20150710




오랜만에 자전거 타러 나왔네요.

시간은 밤 9시쯤이었는데,

자전거 가지고 나오자마자 친구에게 전화가 와서 같이 밥먹느라 2시간넘게 가양동에 있는 식당에 있었네요.


가양동에서 시내방향으로 가는길입니다.


 



오늘 자전거 타고 왔지만, 자전거 사진은 바퀴사진 하나있네요.

대부분 주행중에 찍은 사진들이라 흔들린 사진들이 더 많은 날이네요.






대전 보문고등학교 옆 천변 자전거 도로입니다.

가양동에서 시내방향으로 가는길입니다.






목척교를 지나 은행교가 있는 곳의 하상도로입니다.

자전거 주행하면서 사진 찍은 것들이라 다 흔들렸네요.






나무로 된 은행교

은행동 성심당 방향입니다.







성심당을 지나 카톨릭문화회관 앞 휑단보도에 왔습니다.

이곳은 자전거에서 내려 걸어서 넘어갔습니다.


잘 못하기는 하지만, 웬만하면, 자전거 탈때는 휑단보도를 내려서 건너는 방법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평일 밤에는 대흥동거리가 사람들이 더 많은 듯 하네요.

늦은 시간이 될 수록 술집들이 많아서 그런가봅니다.


우리들공원옆에서는 길거리공연하는 팀들도 보이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가지고 나와 총 3시간 넘게 돌아다녔는데,

실제 자전거 탄 시간은 1시간이네요.





중촌동에서 출발 -> 가양동4거리(회집) -> 시내(은행동. 대흥동) -> 중촌동 복귀






7월 10일 자전거 타고 나와서 7월 11일에 집에 들어갔더니

10km인증빼지가 11일로 넘어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