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우동야-우동.냉소바.사이드메뉴(중구.은행선화동)

2015. 7. 30.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730




신지하상가에 있는 우동야 라는 식당입니다.

대전 성심당 빵집의 체인으로 우동, 냉소바를 전문으로 판매를 합니다.






조리하는 과정을 창 너머로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곳은 셀프코너라는 방법으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성심당 2층의 테라스키친하고 같은 방식이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쟁반을 하나 가지고 음식을 만드는 곳 앞의 긴 구간을 쟁반을 밀면서 이동을 하는데,

이때 추가로 먹고 싶은 사이드메뉴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산을 제일 마지막에 하고요.







음식재료 절반은 국내산이네요.






메인메뉴는 딱 2가지입니다.

우동, 냉소바


각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은 2곳 있는데,

지하상가 특성에 따라 좁게 느껴집니다.






사이드 메뉴입니다.

튀김종류가 많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다 먹게 되어 있습니다.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아이가 튀김, 돈까스 종류 몇가지만 구입하기도 하네요.





친구와 둘이 음식 받아서 앉았습니다.

작은 테이블이라 불편하네요.


사이드메뉴들도 초밥종류빼고 다 담아온것 같습니다

대략 15000원대 음식값이 나왔네요.




음식들은 깔끔했습니다.

음식 자체가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들이라 잘 먹고 나왔네요.



냉소바





우동







사이드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