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니뽕내뽕-니피자.짬뽕-알뽕.토뽕(중구.은행선화동.으능정이거리)

2015. 7. 28. 21: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728




대전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 스카이로드가 있는 곳에 위치한 퓨전음식점입니다.

짬뽕과 피자를 파는곳으로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니뽕 내뽕 이라는 이름이 특색있네요.






계단을 올라 2층을 가니 알뽕 출시 라는 글이 있는데,

새로운 메뉴인가봅니다.







오전 11시 ~ 오후10시까지 영업시간.

중간에 브레이크타임도 있네요.

흡연금지, 동물출입금지, 외부음식 금지

같은 표시도 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넓고 스카이로드가 내려다 보이는 건물코너입니다.




아래는 메뉴판을 전부 찍었습니다.

잘 읽어보면 다양한 음식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주문은 니피자(고구마피자)와 알뽕. 토뽕을 했습니다.

환타 한잔도 주문했고요.







3가지 나왔는데,

다 맛있네요.








알뽕은 메추리알이 들어있어서 알뽕이라고 한것인가.. 싶은데,

맛있었습니다.







토뽕은 토마토소스를 사용해 만든 짬뽕으로

의외로 괜찮은 맛을 보여줍니다.


주문한 짬뽕 둘다 괜찮은 선택을 한 것 같네요.






피자는 뜨거울때 먹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맛있네요.

젊은 사람들 입맛에 잘 맞게 음식들을 만든것 같습니다.






짬뽕집이니 밥이 있을것 같아서 공기밥 달라고 했더니..

고봉밥을 담아왔습니다.

원래 이렇게 주는 것인지 아니면, 퇴근시간이 되었을 때라 남은밥 다 퍼준것인지 알 수 없지만,

많이 받으니 좋기는 하네요.^^






두가지 짬뽕에 밥 말아서 먹어봤는데,

밥 말아먹어도 괜찮네요.







중식을 가장 나중에 선택하게 되어 잘 먹지 않는데,

이곳은 퓨전음식으로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