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볼펜24Pcs.화분볼펜.식물볼펜(중국직구.알리코리아넷선물)

2015. 5. 26. 13:14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0526



얼마전에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 주문한 24개의 볼펜입니다.

제가 직접 주문한것은 아니고, 알리코리아넷(http://alikorea.net/) 이라는 곳에서 이벤트로 주문해준 것입니다.


5월15일 주문 -> 5월26일 받았습니다.


중국에서 오는 물건들 대부분 그렇지만, 포장은 역시나 엉성합니다.

충격에 약한 제품은 아니었지만, 포장지나 포장에 좀더 신경을 써야 할것 같다는 생각은 늘 하게 되네요.







12개씩 들어있는 투명상자가 2개, 그리고, 1개의 추가볼펜이 같이 왔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정보를 볼때는 사진에 화분이 포함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화분이 없이 볼펜만 와서 집에 있던 머그컵들 중에 알맞는것을 찾아봤는데,

24개+1개 의 볼펜이 들어가기에 일반 머그컵들이 전부 커서

작은 머그컵에 담았습니다.

그래도 볼펜이 조금 더 부족한 듯한 모양새입니다.


다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관련 사진들 보니,

볼펜들이 24개는 아닌듯 하네요. 적어도 40개 전후가 되지 않을까 하는 사진들입니다.


진짜 화분처럼 식물처럼 보이려면 40개 전후의 숫자가 필요할듯 하네요.







볼펜을 처음 개봉 했을때, 예전, 어릴때 지우개에서 나던 향기가 납니다.

고무냄새는 아닌데, 지우개 같은 느낌인데,

재질도 말랑말랑 합니다.






그리고, 문제의 구멍..

제가 주문했던 페이지에는 저 구멍이 없었고,

다른 판매자들의 사진에서도 저 구멍은 보이지 않는데,

중국이라서 그래! 라고 이해을 해야하는 것인지..


주문할때 변경된 사항때문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요청했던 링크의 제품은 가격이 맞지 않다고, 구매해준 알리코리아넷님이 다른 링크에서 주문했다고 했는데,

판매자가 바뀌면서 제품의 퀄리티도 떨어진것 아닐까 싶네요.


주문해달라고 전달한 링크의 사진들에는 저런 구멍이 없어서 더 그렇게 생각이 되네요.






볼펜은 3단으로 분리가 됩니다.






그리고, 글씨를 쓴다고, 뚜껑을 벗기려 하면,

뒤쪽이 벗겨지는 헐거움이 있네요.


사용 못할만큼은 아닙니다.

뚜껑보다 뒤쪽이 더 헐거워서 벗겨짐이 있다는 정도 입니다.






글씨를 써봤습니다.

잉크가 세어나오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로트링펜 같은 느낌이 좀 있습니다.






구멍이나, 홈이 파인 부분이 걸리적 거리기는 한데,

그냥은 봐줄만 하기는 합니다.


구매당시 가격은 20~23달러 안쪽이었는데,

지금은 36달러로 올라간 상태입니다.


국내 사이트가 아니라 뭐가 어떻게 바뀐것인지 알 수 없지만,

뭔가 변화가 생기기는 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