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콘센트거치대(중국직구.해외구매)

2015. 8. 3. 15:14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0803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개당 0.67달러에 구매를 한 저렴하지만 유용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같은 휴대전화의 콘센트활용 벽면 거치대 입니다.


너무 저렴하다보니 10개를 주문했는데 7000~8000원 정도 지불한것 같네요.

계산방식이 달러라 정확한 각격은 산정이 안됩니다. 






가볍게 사용해봅니다.

잘 아는 카페에서 스마트폰을 항상 이런식으로 충전을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어서

하나 선물로 주고 왔습니다.





장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충전기를 꽂기전에 거치대를 먼저 걸어주면 됩니다.

충전기가 꽂히면서 자동으로 고정이 됩니다.

평상시에는 접어놓고 있다가 충전을 할 때에는 펴서 받침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제품 자체는 가볍고 약한 재질로 연한 프라스틱입니다.

무거운 물건을 올려두기에는 부적합 합니다.






스마트폰을 올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콘센트가 벽면에서 1cm 안되게 공간이 있어서 스마트폰이 떨어질것 처럼 기울어집니다.

사진으로는 담아내지 못했는데요.

아래 내용들 보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임시로 해결했습니다.

아마도 임시로 만들어둔 장치가 계속 유지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뜨거운 컵 감싸주는 종이를 접어서 거치대 뒷면의 빈공간에 넣었습니다.







떨어지지 않도록 스카치테잎으로 붙여서 고정도 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다른 각진 자재를 찾아서 고정해주고 싶었는데,

카페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이것 뿐이었네요.






이제는 잘 올려져 있네요.






사진은 삐딱하게 기울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평평하게 잘 올려져 있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찍었지만, 마음에 안들게 찍혔네요.

사실을 왜곡되게 찍혔다고 보입니다.


콘센트와 벽면의 단차때문에 약간의 수정은 했지만,

아주 괜찮은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