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여신님 마우스패드

2015. 8. 4. 21:3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0804



애니메이션 오 나의 여신님 이미지가 담겨있는 마우스패드

한때, 오 나의 여신님은 남자 학생들에게 꿈같은 이미지를 준 애니메이션 이었습니다.


어느날 솔로인 남자에게 소원을 들어준다고 여신이 찾아오고,

벌어지는 이야기들은 충분히 많은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던 내용입니다.


자동차학과에서 여신들과 함께 많은 일들을 헤쳐나가며

꿈과 희망을 주었던 애니메이션 관련 마우스패드가

땡처리 물품에 있어서 하나 구입하려 했으나,

사장님이 다른거 많이 샀다고 그냥 주셨네요.


가격적인 값어치는 거의 없다고 해도, 어린시절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물건으로 좋은 느낌이 많이 남아있습니다.